설민석 강사님 한국사 강의를 이제 무료로 유튜브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이투스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것에 반해 현재는 유튜브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하셔서 쉽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단꿈 공식 유튜브 채널, 오마이스쿨 채널, KBS News 채널에 주로 한국사 강의하신 영상들이 있습니다. 설민석 강사님 개인 채널이 아니라서 여러 개의 영상 중에 설민석 강사님의 한국사 강의를 찾아야 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정리하였습니다. 

한국사능력시험이나 공무원, 수능 한국사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볍게 들으면서도 기억에 남아 공부에 도움이 될만한 강의들입니다.

 

단꿈 공식 유튜브 채널

단꿈 채널은 설민석강사님이 가장 활발히 활동하시는 채널입니다. 그래서 시리즈도 꽤 많습니다. 그중에서 영화로 보는 한국사 시리즈가 흥미롭고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오마이스쿨 채널

이 유튜브 채널에서는 현재 강의를 많이 올리시지는 않지만 예전에는 꽤 올라왔던 채널입니다. 조회수가 100만 넘는 강의도 있습니다.

 

KBS News 채널

kbs 채널에서는 설민석 강사님 한국사 강의를 미리 따로 모아 둔 목록이 있습니다. 그래서 목록 순서대로 보시면 됩니다. 총 12편이 존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ojkRtYMPHY&list=PL9a4x_yPK_87tV-NC9B7AggztXR-hPf4T

 

kbs 한국사 무료 강의

이투스 설민석 한국사 무료 강의

유튜브 채널 외에도 수능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설민석 강상님 2019 한국사 무료 강의를 이투스에서 들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go3.etoos.com/Lecture/LectureDetail.asp?LECTURE_ID=L47500&etgrd=go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