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강에서 멀티미디어 영상공연을 한다고 해서 다녀와보았습니다. 오후에 도착해서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낮에는 어떤 모습인지 사진을 몇 장 찍었습니다. 밀양강을 두고 양옆으로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밀양강 멀티미디어 영상 공연은 7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매주 금토 20:30부터 21:30분까지 약 1시간가량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물 위 수상공연이라 본무대와는 상관없지만 대략적인 위치는 본무대 바로 옆, 물위에서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밀양강 행사 본무대

무대 바로 뒤쪽에는 멀티미디어 영상공연을 관리하는 사무소가 있습니다.

밀양강 멀티미디어 공연 위치는 밀양교 바로 옆 산책로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밀양교는 삼문동을 오가는 다리입니다.

밀양교

 

산책로를 따라가시다 보면 내려가지 않고 위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장애인석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내 현수막에는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영상 상영이라는 글과 시간, 날짜, 장소 안내가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와 애니메이션 공연을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저녁까지 기다려서 공연을 잠깐 보고 왔습니다. 홍보가 덜되었다고 하는 기사를 보았는데 사람이 없기는 없었습니다. 대략 다 합쳐도 30명에서 40명 남짓 정도 인원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면 사진임에도 관람하시는 분들이 몇 분 안 계십니다. 사운드는 커서 적당한 반면에 영상미는 떨어졌습니다. 워터스크린이라 그런지 솔직히 어떤 영상인지 잘 구분이 안되었습니다. 뭔가 움직임이 있다는 건 알겠는데... 

밀양강 멀티미디어 영상공연

금일은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연하였습니다. 느낌은 성우님 목소리 때문인지 군대에서 보여주는 교육영상 같았습니다. 아직 공연 날짜가 많이 남은 만큼 발전이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공연 둘째 날이라서 아직 부족한 부분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워터스크린 화면이 너무 흐려서 애니메이션보다는 차라리 뮤직비디오 영상을 틀어서 음악을 듣는 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