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플래너

6월 모의고사 때 처음 알게된 신예은님이 대성마이맥 모델에 이어 뮤직뱅크mc로 낙점되셨습니다. 뮤직뱅크가 상반기 결산을 하면서 기존의 mc를 교체하게 된 것입니다. 뮤직뱅크mc로는 7월 5일이 첫방입니다. 골등차일드 최보민님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신예은님의 키는 170cm라고 합니다. 나이는 올해 21살(1998.01.18생)입니다. 대학교는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재학중이시며,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활동 중 2018년 8월부터 jyp와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서는 과대를 맡고 있습니다.


활동하시는 sns로는 인스타그램이 있습니다. 신예은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_shinyeeun/ 입니다. 인스타 팔로우 수는 2019년 5월부터 100만을 넘어섰습니다.


대성마이맥 모델로 활동하시면서 수험생들에게 빛이 되었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6월 모의고사 후 시험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라, 신예은님이 나온 스터디플래너 이야기가 더 많을 정도였습니다. 신예은님의 인기로 인해 그 스터디 플래너는 일명 신예은 플래너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2018년 수능 때부터 대성마이맥 모델로 활동 하셨는데, 2019 수능 당시 중독성 강한 광고를 찍으셔서 수험생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기도 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있습니다.

수능 수험생들에게 힘이되어 주고 있는 신예은님의 고등학교 시절은 어땠을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신예은님의 과거사진을 구해보았습니다.


위에 사진들은 중학생시절로 추정되고, 아래사진은 성균관대 입시합격 후 막 찍은 고등학생때 사진으로 추정됩니다. 풋풋합니다!!

신예은 과거사진신예은 과거사진

모델인 만큼 광고도 많이 찍으셨습니다. 퓨어데일리포밍클렌저, LG G7 ThinQ, 모아트 벨벳 립스틱 에이틴 에디션, 대성마이맥, 스프라이트, 르꼬끄 스포르티브,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이니스프리, NII, 또래오래, 안나수이 판타지아 머메이드, VAP(지지지굿밤)등 2018년부터 수많은 광고모델로 활동 하셨습니다. 최근에는 일리앤(12&) 뮤즈가 되셔서 모델활동을 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는 드라마를 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하셔서 열연을 펼쳐서 원래 유명하셨다고 합니다. 6월 27일에 에이틴 시즌2 마지막회가 있었고, 역시 출연하셨습니다. 에이틴에서 신예은님은 도하나 역을 맡아서 고등학생 역할을 소화하셨습니다.


신예은님의 데뷔 작품인 에이틴은 한회 조회수가 200만뷰를 넘어가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200만뷰를 시청률로 환산하면 굉장한 시청률이 나올 것 같습니다. 데뷔 작품부터 대박이 난 것 같습니다.


웹드라마를 제외하고는 tvn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셨습니다. 사이코메트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는 경찰 역을 맡았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평균시청률은 2% 정도였습니다. 드라마 주제가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신예은 jyp 결별

아쉽게도 jyp엔터와의 계약이 곧 종료 될 것으로 보입니다. jyp엔터에서 신예은님, 김동희님 배우 모델들을 내보내고 아이돌에 집중하겠다고 선언하였기 때문입니다. jyp와는 1년 단기계약을 맺은 것으로 보이고 2019년 6월을 끝으로 계약이 종료된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엔터테인먼트로 가시더라도 좋은 활동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