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그릴 많이 쓰시나요?


저는 이번에 원룸 이사를 가면서 집들이 선물로 받게되었습니다.


캠핑 갔을때나 쓰는 물건 인줄 알았는데


최근에는 집에서도 많이들 쓰시더군요! 



이번 기회에 전기그릴을 찾아보니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놀랬습니다.


친구 말로는 해피콜이라는 브랜드가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이 그릴로 사왔다고 하네요.




휴지 선물을 많이 받았는데


전기그릴이 그 사이에 있으니 눈에 띄긴 하는 것 같습니다. 







박스에 특징이 몇가지 적혀 있습니다. 


양면그릴팬, 5단계 온도조절, 대용량 기름받이 등을 소개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양면 그릴팬이 좋았습니다.


종류에 따라 선택해서 팬을 정할 수 있으니 맛을 조금 더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징 외에도 상품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2018년 8월에 제조 되었네요.


고객상담 전화는 1599 - 0498 로 되어 있습니다.


판매처와 제조업체가 달라서 전화번호가 몇개 있는 것 같습니다.


a/s 받기 위해서는 1600 - 0038 로 연락하라고 되어 있더군요.








이사 직후라 아직 구울 고기가 없어서 박스만 뜯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커서 밖에서 써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무게가 꽤 되기 때문에 휴대하고 다닐 정도는 아니고


차에 넣고 다닐 정도는 됩니다.



뜯어보니 그릴과 기름받이가 각각 모두 분리 가능해서 청소할 때 


편할 것 같습니다.






이용시 주의사항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쓰는 후라이팬과 비교해서 크게 주의를 기울여야 되는


부분은 없는 것 같네요.





사이즈 정보 : 495 * 470 * 85 mm (그릴사이즈 : 382 * 282)


홈페이지 : http://www.happycall.kr/


전화번호 : 1599 - 0498 / 1600 - 0038


품질 보증은 1년동안 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찾아보니 가지각색 인 것 같습니다.

다나와에는 14만원대에 나와있습니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는 9만5천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리뷰에 고기 구울때 기름이 잘빠지지 않는다고 하는데


한번 써보고 다시 리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