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전화 어플 OTO 사용법 / 무료? 유료?


OTO는 해외전화 어플 중 유명한 어플입니다. 해외전화를 하신다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OTO 앱은 다운로드 수만 500만에 달하는 어플인 만큼 신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무료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왜냐하면 해외전화는 기본적으로 요금이 많이 나오는 통화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말 무료인지, 해외전화 어플 OTO 사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전화 어플 OTO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어플들과 동일하게 설치를 하면 되고, 약관동의만 하면 따로 회원가입 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OTO  어플 사용법은 해외전화 할 때 OTO 어플을 켠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통화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OTO 어플은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다른 어플과 달리 직접 통신사를 통해 전화를 합니다. 그래서 다른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어플보다는 전화품질이 좋습니다. 페이스북 통화나 카톡 통화에 비해 확실히 전화품질이 좋습니다. 


해외전화 어플 OTO해외전화 어플 OTO


앞서 말씀드렸다 시피 OTO 어플은 일반 전화와 동일하게 통신사를 통해 통화하는 방식입니다. 국제전화를 할 때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장 큰 장점은 국내전화 뿐만 아니라 국제전화도 동일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본인 요금제가 100분 무료전화가 있다면 , OTO 어플로 전화할 때에도 동일하게 100분 무료 국제통화가 가능합니다. 100분 무료통화를 국내 뿐만 아니라 국제전화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무료시간인 100분을 넘기게 되면 동일하게 분당 130원 정도의 유료요금이 책정됩니다. 이건 국내전화를 할 때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유료전화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OTO 어플에서는 따로 요금이 측정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OTO 어플로 국제전화를 하는 것은 본인의 요금제 무료요금시간 내에서는 무료 국제전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외 통화가 잦은 분들에게는 분명 유용한 어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