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는 라면과 달리 pc방에서 먹는 라면은 유독 맛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pc방 라면 끓이는 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궁금증에 힘입어 pc방 라면 끓이는법으로 유튜브에 레시피가 올라왔습니다. 레시피 영상은 현재 조회수 100만을 가뿐히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떻게 끓이면 pc방에서 먹는 라면 맛이 날까요? pc방 라면을 끓이는법은 일반적인 라면 끓이는 방법과는 조금 다릅니다. 먼저 재료부터 준비해보겠습니다. 자주먹는 라면과 계란 그리고 평소에 추가해서 먹는 토핑을 준비해주세요. 


1. 냄비에 물을 얹고 불을 켜자마자 건더기를 넣습니다.

pc방 라면 끓이는법

2. 물이 끓으면 스프와 면을 넣어줍니다.

pc방 라면 끓이는법

3. 집게로 면을 잘 저어줍니다. 젓가락으로 저어 주셔도 됩니다.

pc방 라면 끓이는법

4.면이 덜 익은 상태에서 면을 그릇으로 옮깁니다.

pc방 라면 끓이는법

5. 면을 덜고 난 후 남은 국물에 계란을 넣습니다.(계란은 원한는 만큼 익힙니다.) 포인트는 면을 먼저 건져내는 것 입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이 넣고 싶은 토핑이 있다면 추가해줍니다.

pc방 라면 끓이는법



6. 면과 국물을 한 그릇에 담습니다. (완성!)

pc방 라면 끓이는법의 중요 포인트는 라면 면과 계란이 익는데 걸리는 시간이 각각 다른점을 이용해서 라면을 끓이는 것입니다.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100만명 이상이 찾아본 pc방 라면 끓이는법 영상을 첨부합니다.


레시피대로 라면을 끓인 후 사람들의 리뷰입니다. 정말 맛있게 드신분이 많으시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이제 집에서 pc방 라면 맛을 그대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