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추천으로 보게된 호구의 연애! 못봤으면 후회 했을 것 같습니다. 일요일 밤 9시에 하다보니 TV시청을 하지 못했었는데 이제부터 본방사수 해야 될 것 같습니다.


남자 회원은 양세찬, 박성광,김민규, 동우, 허경환씨가 나옵니다. 여성 회원은 가영,지안,선영,수현,민선님이 현재 출연하고 계십니다. 여성분들은 처음 보거나 가끔 TV광고에서 보던 분들이라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호구의 연애 지안

채지안님은 호구의연애 첫편부터 꾸준히 출연하고 있습니다. 첫편에서부터 눈길을 확 끌어 현재까지도 인기투표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안님은 And 소속사 배우로써 올해 나이는 29세(1991년생) 양띠입니다. 채지안님  개인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ian.chae/ 입니다.


출연 드라마로는 2016년 여대생 살인사건, 2018년 KBS 오늘의 탐정, 2018년 72호tv 두여자, 나의 개같은연애, Work&Love Balance이 있습니다.


광고 출연도 여러편 하셨습니다. LG G6 광고, 다우니 벚꽃한정판 광고, KB증권 그로벌 원마켓 등등에 출연하셨습니다. 노을의 잊혀진다는거, 황치열님의 매일듣는노래, 젝스키스의 웃어줘 등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셨습니다. 현재는 호구의 연애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지안 성형 루머 같은날 사진지안 성형 루머 같은날 사진

안타깝게도 팬이 갑자기 많아지다 보니 안티팬도 조금씩 생기는 것 같습니다. 지안님 성형논란에 대한 글들이 커뮤니티에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나 같은날 올라온 다른 쇼핑몰 사진에서는 여전히 현재와 같은 꽃미모를 뽐내고 계십니다. 



호구의 연애 선영

윤선영님 역시 호구의 연애 첫편부터 꾸준히 출연 중입니다. 호구의연애 초반 지안님과 함께 남성회원들의 지지를 받으며 현재까지 출연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28세(1992년생) 원숭이 띠 입니다. 선영님 키는 178cm로 장신입니다. 그래서 첫편에서 허경환씨 옆에 서면 허경환씨가 피하는 웃긴 장면이 연출되기도 하였습니다. 큰 키를 보면 예측가능하다시피 직업은 피팅모델 입니다. 


모델 활동경력은 2019년 아모레퍼시픽, 엘르(ELLE), RMK, 더블유(W), 마리끌레르 모델을 하고 있습니다. CF는 쁘띠첼, 모레모 스칼프 샴푸 등을 찍으셨습니다. 선영님 결혼유무에 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인스타그램에 선영님이 남편을 업급하셔시면서 결혼에 관한 단서가 남아있지만 공식적으로 밝혀진 건 없는 상황입니다.(선영님 결혼? 인스타)


최근 근황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선영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oonkirin/ 에서 확인해주세요~


호구의 연애 가영

3번째 시리즈였던 경주편 부터 출연중이신 김가영님은 특이하게 MBC 기상캐스터 분입니다. 올해 나이는 31세(1989년 5월 14일)이십니다.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를 나오셨는데도 불구하고 2018년부터 MBC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이전에는 KBS미디어에서 뉴스 앵커로도 활동하셨습니다.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 SK하이닉스와 현대자동차에서 사내 아나운서로 활동하시기도 하셨습니다. 사내 아나운서로 하시면서 사내행사 앵커로도 활동하신 것 같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의 동생인 장예인 아나운서와 깊은 친분을 가지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함께하는 모습을 자주 올리시곤 합니다.


다재다능하셔서 호구의 연애에서 요가, 댄스, 운동 등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호구의 연애 밖에서의 방송모습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생방송 뉴스투데이 일기예보를 본방사수 하시면 됩니다. 김가영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thegayoung/ 입니다. 하루에 한두번씩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팔로우 해주세요!


오늘비와? 라는 MBC기상캐스터 분들의 활약을 담은 유튜브 채널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구의 연애 수현


조수현님은 4번째 편인 거제도편 부터 출연하셨습니다. 나이는 현재 24살이십니다. 수현님 직업은 쉐프입니다. 호구의 연애 첫 출연 하실때 스테이크 해드릴까요? 라는 멘트로 남성회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양세찬씨와 케미를 맞춰나가시는 중인데 삼각관계처럼 되어서 어떻게 될지 조금 더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조수현님 인스타 아이디조수현님 인스타 아이디

조수현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hxsxxhyun/ 입니다. 다만 현재 비공개 계정으로 해놓으신 상태입니다. 지안님과 친하셔서 지안님 인스타에 가끔 댓글을 남겨주시곤 합니다.


방송 출연이 거의 없는 쉐프라는 직업을 가지셔서 그런지 정보가 많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계속 나오시겠죠?!



호구의 연애 민선

김민선님은 제일 늦게 합류한 여성회원으로 2019년 6월 9일부터 방영한 6번째 울산편부터 출연하였습니다. 대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오셨습니다. 나이는 31세(1989년 4월 15일생)입니다. 


민선님 직업은 배우(가수)입니다. KBS 드라마에 몇번 나오셔서 낯익은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KBS 파도야 파도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벌 드라마에 출연하셨습니다. 


히든싱어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신 경력도 있을만큼 노래실력도 출중하십니다. 현재 호구의 연애에서 주우재, 양세찬씨와 썸을 타고 있습니다.


김민선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minsun_v2/ 입니다. 호구의연애 소식 뿐만 아니라 개인 일상사진, 여행사진 등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꿀잼 호구의 연애, 이번 주에는 어떤 스토리가 이어질지 기대되신다면 일요일밤 9시 본방사수 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