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열쇠고리/스티커/피규어 캡슐뽑기

브롤스타즈가 출시 이후 아이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열쇠고리, 스티커, 피규어 등등 캐릭터를 이용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들 사이에도 유행이 빠르게 변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학교 앞 뽑기 기계들이 브롤스타즈 캐릭터 뽑기로 변하면서 인기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문방구 앞의 브롤스타즈 뽑기가 동이 날 지경이라 합니다. 최근 브롤스타즈 뽑기 유튜브가 유행하면서 만원으로 얼마나 뽑을 수 있는지 테스트하는 영상도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만원으로 브롤스타즈 캡슐 뽑기를 한다면, 얼마나 뽑을 수 있을까요? 별난박tv 유튜버님께서 직접 뽑기를 하셨습니다. 뽑기 결과는 불사조 크로우 4개, 벚꽃 스파이크 1개, 팸 4개, 골드발리 3개, 니타3개, 다이너마이트 1개, 레온 1개, 진 1개, 타라2개가 뽑혔습니다. (별난박tv 브롤스타즈 열쇠고리 뽑기 영상)


브롤스타즈 전설 캐릭터인 크로우, 스파이크, 레온이 모두 나온것이 의외였습니다. 뽑기운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브롤스타즈  뽑기 결과


10000원이면 총 20번을 뽑기 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브롤스타즈 열쇠고리 중에서 가장 뽑기 어려운 것을 비비 캐릭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몇만원 뽑기한 분들도 비비나오는 것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뽑기확률은 레온과 비비가 낮은 편입니다. 참고로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더라도 랜덤으로 발송되므로 자신이 원하는 열쇠고리가 안올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브롤스타즈 열쇠고리 구매)


아이들이 뽑기에 큰돈을 쓰고도 원하는 캐릭터를 못뽑아서 속상해 하는 것 보다 차라리 구매해주는 것이 더 낫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렸을때 경험상으로는 지역마다 많이 풀리는 캐릭터가 달랐습니다. 그러니 뽑기보다 구매하는 것이 확률이 더 높습니다.

브롤스타즈 열쇠고리 구매

브롤스타즈 열쇠고리 뽑기는 현재 4번째 시리즈가 까지 나왔으며, 시리즈마다 옷과 색이 바뀌면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새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뽑기 어려운 캐릭터가 꾸준히 나오므로 캐릭터 열쇠고리를 다 모으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브롤스타즈 열쇠고리

브롤스타즈 열쇠고리가 인기가 많긴 하지만 덩달아서 스티커와 피규어도 많이 찾습니다. 스티커는 필통이나 노트에 붙이고, 피규어는 장난감처럼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피규어 지우개도 나와서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브롤스타즈 피규어 지우개는 열쇠고리 만큼이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기준 리뷰수도 100개가 넘었습니다.



끝으로 귀여운 마이린TV에서 브롤스타즈 뽑기영상을 찍은 것이 있어서 첨부합니다. 브롤스타즈 뽑기기계에서 모든 캐릭터를 뽑아 내었다고 할 정도로 뽑기를 합니다.



+ Recent posts